5 Tips about 배틀그라운드핵 You Can Use Today
5 Tips about 배틀그라운드핵 You Can Use Today
Blog Article
이 조사결과를 본 유저들은 위의 기능들 중에 '현재 생존자 확인창'에서 누가 뭘 들고 있나 무기 표시가 되는 점과 아이템 위치 확인이 된다는 점만으로도 불공정 게임이 진행된다며, 상식적으로 핵 기능으로 보는 유저들도 있다. 하지만 핵은 실제로 게임 내 데이터 조작 및 해킹을 통해 구동되는 것으로, 게임핵의 정의에는 부합되지 않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위사이트에서 신고하시면 됩니다. 핵신고사유로 신고제출시 아래 항목을 복사하시어 내용을 채워주셔서 올리시면 됩니다.
당분간 저 혼자 문의를 처리해야해서 다소 많이 부족하고 오래 걸리는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소환: 마찬가지로 캐릭터의 이동을 검증하지 않기에 구현 가능한 핵으로, 상대 캐릭터를 크로스헤어가 가리키는 지점으로 순간이동시킨다. 대부분 상호작용이 가능한 팀원의 쓰러진 상태에서만 가능하다. 상호작용시 캐릭위치 검증을 하지 않기에 살리는 작용 후 자기 위치로 반환하기에 가능한 핵.
건물 로딩핵: 게임 특성상 건물 오브젝트가 제대로 로드되지 않고 진행되면 해당 오브젝트의 충돌 연산이 수행되지 않아 뚫고 다닐 수 있다.
그땐 말 안 들어준다고 징징대다가 이제 해주니까 그 나름대로 문제가 생기니 또 그게 문제라고 하고 있다.
적군이 특히 어그로를 끌고 몰래 용 바론을 먹을때 바로 확인가능한게 큰 장점입니다
구상하나를 먹고 적이 올것같은 지점으로 달려가는데 아니나 다를까 헤드로 한방에 죽더군요.
게임 내부에서 신호를 보내는거라 에임을 존나 부드럽게 설정할수 있다. 대신 벤 웨이브 오면 패치전에 쓰던 계정도 싹다 정지먹는다. 저렴하다
사이트 제작 도구로 제작되었습니다. 지금 나만의 사이트를 만들어보세요.시작하기
)을 적용이 가능하다고 하며, 우회하는 방법도 발로란트핵 있어서 파일변조 감지로도 잡을 수 없을 정도라고 한다. 무반동 관련 핵에서도 킬캠에서 아무리 흔들리더라도 처음에 맞추거나 찍힌 곳으로 박히게끔 만들어서 서버를 통해서 보는 킬캠은 무용지물이다. 이는 애초의 게임 설계 때, 다양한 연산 및 수행을 서버가 아닌 클라이언트에서 담당하게 하는 것도 문제가 크다.
플레이어의 위치를 서버상에서 이동시키는 것이 아니라, 핵사용자의 클라이언트상에서만 강제적으로 이동시키기 때문에 여기에서 죽는 경우, 의문사당하는 것이다.
그러나 지속적으로 악용되는 코드 부분을 개발자들이 전혀 변경하지 않고 있기에 핵 제작자가 이를 쉽게 역분석을 할 수 있는 상황이라는 것이다. 배그가 패치할 때마다 핵도 역분석하고 바로바로 업데이트한다고 한다. 그리고는 핵 사용자에 한하여 영정조치만 하고 있다는 것이다.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파이썬으로 게임 플레이를 돕는 로직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자동조준 혹은 에임핵이라 불리우는것입니다.